Sultanes vs Charros, 멕시코 소프트볼 리그 결승전 GameTime에서 시청가능
11/03/2024 1 분 읽기

Sultanes vs Charros, 멕시코 소프트볼 리그 결승전 GameTime에서 시청가능

Monterrey와 Jalisco의 결승리그 1차전과 2차전이 과달라하라에서 개최되며, 3차전 부터는 몬테레이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3월 12일 화요일, 과달라하에서 5경기 시리즈의 멕시코 소프트볼 리그 (LMS) 결승 시리즈가 시작되며, 최초의 결승 진출팀에 준결승전에서 승리한 Sultanes de Monterrey와 Charros de Jalisco가 올랐다.

시청을 원하는 전 세계 팬들은 GameTime WBSC 공식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4.99의 가격으로 전체 경기 시청가능한 패스권을 구매할 수 있다.

Charros de Jalisco는 Diablos de Mexico를 상대한 준결승전 시리즈에서 3승 0패를 기록했다. 멕시코 시티에서 열린 두 개경기에서 6-3과 11-10으로 승리, 이어 과달라하라에서 13-1로 승리하며 결승 진출을 확정했고,

Sultanes는 5차전까지 진행된 El Aguila de Veracruz와의 준결승전 끝에 5-2 역전승을 기록하며 결승진출을 확정했다. 4회초, 홈런으로 선제 득점에 성공한 El Aguila를 상대로 Sultanes 의 쿠바 국가대표 출신 선수 Yarianna Lopez가 3점 홈런을 기록해 역전에 성공했다.

화요일과 수요일, 할리스코의 팬아메리칸 스타디움에서 결승 시리즈 1차전과 2차전이 개최되며, 3차전은 금요일, 몬테레이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필요할 경우 주말에 4차전과 5차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멕시코 소프트볼 리그 정규 시즌은 6개 경기장에 걸쳐 15만 명의 관중을 모으는 등 큰 성공을 거뒀다.

사진출처: Sultanes de Monterrey